Finn Esker Brand Story

백야의 나라, 호수의 나라, 순록의 나라, 태초의 신비로운 자연을 간직한 핀란드
핀에스커는 핀란드의 수도 헬싱키에서 탄생한 스칸디나비아 브랜드 입니다. 핀에스커는 핀란드 빙상으로 만들어진 둑의 모양을 뜻 합니다.
천연의 빙하가 만들어낸 자연의 위대함과 독특함을 표현 하고자 하였고, 북유럽의 기하학적이면서 아름다운 자연에서 받은 영감은 Modern과 Contemporary감성과 쉬크한 Attitude를 가진 이시대의 여성들을 위한 오퍼링을 표현 합니다.

Finn Esker Brand Story

Art and design Helsinki 졸업한 그녀는 어린나이에 패션에 관심이 많았고, 특히 자연의 신비와 아름다움을 사랑 하였습니다. 자연에 대한 그녀의 사랑은 자연에서 얻은 컬러의 조합과 패턴을 표현하게 해 주었습니다. 매년 컬렉션마다 독특한 형태의 패턴과 디자인을 선보였고 그녀의 이러한 애정과 비전, 그리고 패셔너블한 여성을 위한 컨템포러리 디자인들로 핀에스커랑 브랜드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하루하루를 좀 더 아름답게 만들어가길 원했고 그런 노력들은 핀에스커의 제품들을 통해 느끼실 수 있습니다.

Finn Esker Brand Story

핀에스커의 브랜드 컨셉은 실용성과 고품격에 있습니다.
아름다운 북유럽의 자연환경에서 영감을 받아 북유럽의 실용성과 장인정신. 친환경에서 비롯한 럭셔리를 전통적인 제작방법과 핸드메이드 디테일로 표현하며 북유럽 특유의 독특한 패턴을 포인트로 핀에스커만의 개성과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풍족한 자원을 기반으로 발달한 여유로운 경제구조는 치열한 경쟁 보다는 고유의 개성과 감정을 중시하는 디자인으로 발전 하였으며, 모던한 디자인에 컬러와 패턴으로 포인트를 주어 위트를 가미 하였습니다. 독특하고 기하학적인 패턴은 북유럽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신비감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영하 30도에 이르는 극단적인 기후와 70일간의 백야가 지속되는 겨울은 자연에 순응하고 적응함에 따라 기능주의적 특성과 실용성을 강조하게 되었고 이러한 감성은 핀에스커의 실용적이고 심플한 디자인에서도 엿볼 수 있습니다.
핀에스커는 패셔너블한 럭셔리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스타일리쉬하고 독특한 매력을 브랜드의 개성으로 트랜드 세터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심플과 모던, 실용주의, 고유의 개성과 감성을 바탕으로 현대적이고 세련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현하고 이를 기반으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습니다.

TOP